3040대 울쎄라 필수인 이유

3040대가 되면 20대와 다르게 호르몬의 영향을 심하게 받게 되죠. 가장 확실하게 얼굴에 나타납니다. 연예인들도 20대보다 3040대에 더 많이 받게 되는 경우가 이 때문이기도 하죠.

3040대 울쎄라 필수인 이유

가장 바깥에 있는 피부층보다 더 안에 있는 근육층에 자극을 주어 콜라겐이 생성되게 하는 기술인데요.

모두가 알다시피 콜라겐은 먹는 영양제로도 나올만큼 피부 탄력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늘어진 피부를 타이트하게 잡아주고 새로운 콜라겐들이 재생되면서 탄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하게 되죠. 피부 리프팅이 되는 원리이기도 합니다.

울쎄라의 대표적인 효과, 피부 리프팅만은 아니다

가장 큰 목적은 피부 리프팅이지만, 울쎄라의 대표적인 효과는 얼굴 크기 축소, 주름 완화, 목 주름 개선, 이중턱 개선, 피부 탄력 증대 등으로 볼 수 있습니다.

열에너지로 지방층의 세포가 파괴되기 때문에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죠.

울쎄라는 어떤 사람이 하기에 좋나요?

일단 피부 처짐이 있거나 탄력이 없는 분들에게 가장 적합한 시술이기도 합니다.

사실 연예인들이 꾸준히 젊음을 유지하려는 목적이 포함되어 있는거죠.

대체로 3040대가 되면 피부의 탄력이 20대만큼 없어지고, 세포들도 노화되기 때문에 가장 먼저 얼굴에서 그 변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뭐 평소처럼 밥 먹고 생활했는데 어느 날 갑자기 얼굴의 볼살이 쳐졌다던지, 주름이 생긴다던지 등의 변화를 거울에서 확인하게 되죠.

하지만 누구나 다 연예인처럼 받을 수는 없습니다. 어떤 피부냐에 따라서 부작용도 생길 수 있기 때문이죠. 대표적으로 런닝맨 송지효씨를 보면 알 수 있고요.

병원에서 충분히 상담해보시고 권하는 쪽으로 하시는 게 좋습니다.